본문 바로가기
행복재봉방/소품과 가방

가방 만들기 - 왕골 크로스백

by +소금 2017. 7. 18.
728x90
반응형


 

  가방 만들기 - 왕골 크로스백



요즘 왕골 가방이 유행이라죠~ㅎ 여름마다 유행인가요? ㅋㅋ
암튼 그래서 저도 만들어보았습니다~ :D

크로스백으로 작게 만들었어요~ㅎ


생각보다 바느질도 잘 되더라고요~ ÷D
근데 뒤집을 땐 좀 힘들었어요.


안감은 꽃무늬로 했어요~


안감을 끼워 입구를 둘러 박고요..


겉에는 레이스로 둘렀어요~ㅎ


여밈은 뒤판에 가죽을 달고..


앞에  솔트래지를 썼어요~


이건 나사형 리벳이에요~


크로스 끈을 달 D고리를 다는 데 사용했어요~


나사처럼 돌리니까 편해요~ㅎ


완성이에요~ :D


맘에 들어요~ 흐흐~


끈은 가죽끈을 달았어요~


첨 만들어보는거라 어떨지 몰라 작은 크로스백을 만들었는데
좀 더 크게 만들어봐야겠어요~ㅎ



크기는 작아도 바닥이 있어서 물건이 제법 들어가요~ :)


왕골이라 멨을 때 확실히 가방 때문에 덥지 않더라고요~ㅎㅎ
여름엔 뭘 메도 좀 덥잖아요~ㅋ



초록과 잘 어울리는 왕골이에요~ㅎ



뒷모습이에요~


안감엔 주머니도 있어요~


좀 더 크게 만들고 싶은데 시간이 영 안 나네요.
여름이 가기 전에 어서 만들어야겠어요~ ÷D




+ 이메일 구독신청 +
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~

구독신청 후엔 메일인증 꼭 해주세요~!! ^^


구독 신청하는 방법
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