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행복재봉방/소품과 가방

햄프린넨 크로스백 만들기

by +소금 2017. 4. 7.
728x90
반응형


 

  햄프린넨 크로스백 만들기




오리지널 햄프린넨은 아니고요..

리투아니아산 햄프사가 30% 들어갔대요~ㅎ


심플한 라인이 멋스러운 원단이에요~ ÷)

안감은 커트지로 했어요~


안감에 2온스 퀼팅솜을 붙였어요.

겉감은 자연스러워야 좋을 것 같아서요. :D 


안감과 겉감을 똑같이 만들어요~

안감엔 창구멍도 내주고요~


겉감에 손잡이를 고정해요~

손잡이는 가죽끈이에요.


안감과 겉감을 겉끼리 대고 입구를 둘러박아요~


창구멍으로 뒤집어요~


창구멍을 막고요.


안감을 정리해서 넣어요~


입구를 상침하고 가죽라벨 하나 달아주면 완성이에요~! :D 


저는 보통 다 만들고 나서 라벨을 고르는데 그 시간이 즐거워요~ㅎㅎ


살짝 보이는 안감도 맘에 들어요~ :D 


많이 크진 않아도 책이나 노트는 들어가는 크기에요~




원단이 고급질수록 디자인이 심플해도 멋스러워요~ :D 



장에 갈 때는 작은 가방이 편한데 

서울 나들이 가거나 친구들 만나러 갈 때는 이 정도 되어야 편하더라구요~ㅎㅎ



내추럴한 스타일이라 4계절 내내 사용해도 좋을 것 같아요~ ÷) 



끈도 많이 길지 않아서 숄더백으로 멜 수 있어요~ :D 


더 짧게 메고 싶으면 끈을 한 번 묶으면 되고요~ㅎㅎ



안감이 이뻐서 주머니를 안 달았는데 

확실히 주머니가 없으니 조금은 불편하더라고요.


직접 가방을 만드니 가방이 금방 질려요~ㅋㅋ

맨날 새 가방만 메고 싶어져요~ (´▽`)






+ 이메일 구독신청 +
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~

구독신청 후엔 메일인증 꼭 해주세요~!! ^^


구독 신청하는 방법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