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행복재봉방/소품과 가방

빈티지 오일워싱 숄더백 만들기

by +소금 2017. 2. 17.
728x90
반응형


 

  빈티지 오일워싱 숄더백 만들기




면100% 옥스포드 원단을 오일워싱 처리한 원단으로 숄더백을 만들었어요~ ^^


오일워싱 원단과 커트지에요~

옥스포드보다 더 톡톡하고 힘이 있어요~

안감은 린넨이에요~


먼저 겉감을 만들었어요~

앞판, 뒤판, 바닥과 옆판을 이어요~ 



뒤집으면 이런 모습이에요~

이건 뒷모습이고요~


앞모습이에요~


안감에 같은 원단으로 주머니를 만들었어요~



창구멍을 내고 만들어요~


안감과 겉감을 겉끼리 대고 입구를 둘러 박아요~



신나는 시간~


창구멍 막고 안감을 넣은 후 입구를 상침해요~




안쪽을 보면 이런 모습이에요~ ^^

입구는 안감과 겉감을 똑같이 하는 것보다 

겉감을 좀 길게 재단해서 접어 들어가는게 더 보기 좋은 것 같아요~ㅎ


핸들은 가죽이에요~


완성했어요~ ^^


카키색과 회색빛이 도는 브라운색을 배색했어요~


심플한 디자인이지만 원단이 멋져서 심심하지 않은 것 같아요~ㅎ


고급진 빈티지스러움~!




앞면 커트지가 밝은 색이라 산뜻한 느낌도 들어요~ㅎ


심플하고 캐주얼한데 깔끔하면서도 빈티지스러워요~ㅋㅋㅋ


데일리백으로 메기 좋을 것 같아요~ㅎㅎ


라벨은 안 다는 게 더 나은 것 같아요~ ^^


뒷면으로 메도 괜찮을 듯요~ 흐흐~~


바닥 폭을 더 넓게 할 걸 그랬나봐요..


 어깨에 메면 이런 느낌이에요~ ^^

오일워싱 원단은 워낙 톡톡해서 퀼팅솜을 안 대도 형태가 잘 유지되요~ㅎ





+ 이메일 구독신청 +
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~

구독신청 후엔 메일인증 꼭 해주세요~!! ^^


구독 신청하는 방법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