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행복재봉방/소품과 가방

티슈커버 만들기

by +소금 2017. 1. 27.
728x90
반응형


 

  티슈커버 만들기



생초보 시절 문화센터에서 만든 이후 오랜만에 티슈커버를 만들었어요~ㅎ


모두 린넨이에요~


겉감에 2온스 퀼팅솜을 댔어요~

퀼팅솜도 회사마다 다른지 이건 좀 도톰한 편이더라구요~


옆판에도 퀼팅솜을 붙이고 

겉끼리 대고 박은 후 창구멍으로 뒤집었어요~


몸판의 겉감과 안감이에요~


겉끼리 대고 박은 후..


뒤집어요~

바이어스 다는 걸 안 좋아해서 바이어스 없이 만들려고 해요~ㅎ


몸판에 옆판을 자리잡고 전체를 둘러 박아요~


그럼 이렇게 되요~ ^^


바이어스 없어도 봐줄만 하죠? ㅋ




같은 방법으로 4개를 만들었어요~ ^^


입구는 자석 스냅을 안쪽에 달았어요~


가죽 라벨도 달고 4개를 완성했어요~


옆모습 떼샷이에요~ㅎ

갑자기 초동이가 올라오더니 내려가질 않네요~ㅋㅋ


안쪽은 이런 모습이에요~


티슈를 넣어봤어요~ㅎ


우유갑모양 티슈케이스에요~ ^^


앞뒤가 달라서 더 좋아요~ㅋ


이건 안쪽이 단색이에요~


꽃무늬라 화사해요~


티슈케이스 모델 초동군~ 


이건 뒷모습이 이래요~


선인장원단은 검은색으로 배색했어요~

안감은 겉감과 같아요~


선인장 원단은 만들고 나니 이쁜 것 같아요~ㅎ



밤비가 그려진 원단이에요~

안감은 옆판과 같은 청록색이에요~


밤비와 꽃들이 정말 이쁜 원단이에요~ㅎ

그림이 이뻐서 라벨은 안 달았어요~

어떤 걸 먼저 쓸까 고민이에요~ㅋㅋ





+ 이메일 구독신청 +
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~

구독신청 후엔 메일인증 꼭 해주세요~!! ^^


구독 신청하는 방법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