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행복재봉방/소품과 가방

봄이니까 레이스 가방 만들기

by +소금 2017. 3. 10.
728x90
반응형


 

  봄이니까 레이스 가방 만들기




봄 하면 확실히 꽃무늬나 레이스, 화사한 파스텔톤이 떠오르는 것 같아요~ ^^

그래서 봄을 준비하는 맘으로 레이스 에코백을 만들었어요~ㅎ


레이스를 덧대서 장식한 가방과~


레이스 라미네이팅 원단을 사용한 가방

이렇게 2개를 만들었어요~ ^^


이건 겉은 그냥 레이스인데요~


안쪽에 라미네이팅 코팅이 되서 방수가 되요~

어느 쪽을 써도 되지만 저는 레이스쪽을 겉으로 했어요~


방수코팅이 되서 따로 천을 덧대지 않고 만들어도 힘이 있어 좋아요~ㅎ


안감은 내추럴 린넨으로 했어요~

가방끈은 안감에 고정하고요~


겉감과 안감을 겉끼리 대고 입구를 둘러 박은 후..


안감의 창구멍으로 뒤집어요~


창구멍을 막고 안감을 정리해서 넣은 후 입구를 상침해요~


하나 완성했어요~ ^^


가을인 레이스가 맘에 드는지 깔고 앉네요~ㅋ


숙녀는 레이스죠~ 암요~ㅋㅋ


레이스 라미네이팅 원단이 조금 남아서 파우치를 만들었어요~ ^^


납작파우치에요~ㅎ


두 번째 가방은 린넨 위에 레이스를 박아 장식한 가방이에요~


겉감은 요래요~ ^^



안감은 꽃무늬 면이에요~ㅎ

주머니는 린넨으로 달았어요~


주머니 입구는 손바느질로 했어요~ㅋ


손잡이를 겉감에 고정하고..


같은 방법으로 안감과 겉감을 연결했어요~


입구를 상침한 모습이에요~


라미네이팅 원단이라 혼자서도 형태를 제법 유지해요~ㅎ


가죽라벨도 하나 달아줬어요~ ^^


이 가방은 주머니를 안 달았어요~


그래서 파우치와 세트에요~ 흐흐~~




안감도 가방과 같은 린넨이에요~


세트라 더 이쁜 것 같아요~ㅎㅎ




레이스는 뭘 만들어도 여성스러워요~ ^^




레이스 다는 위치로 고민을 많이 했는데 만들고 나니 나름 괜찮은 것 같아요~ㅎ


겉감은 내추럴 린넨이지만 위에 만든 가방 안감보다 조금 어두운 편이에요~


이것도 가죽라벨을 달았어요~ ^^


요새 스티치에 재미들렸어요~ㅋ


전체 레이스 가방과는 또 다른 느낌이에요~ ^^



레이스가 포인트가 되네요~ㅎ



마순이의 착샷~


화사하군용~~ㅋㅋ


이것도 맘에 들어요~ㅎ



봄엔 레이스 가방 덕에 더 여성스러워질 것 같아요~ㅋㅋㅋ ^^





+ 이메일 구독신청 +
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~

구독신청 후엔 메일인증 꼭 해주세요~!! ^^


구독 신청하는 방법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