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행복재봉방/소품과 가방

도시락 넣을 끈주머니 만들기

by +소금 2016. 12. 30.
728x90
반응형


 

  도시락 넣을 끈주머니 만들기




LCHF 식단을 하면서 남편은 낚시갈 때도 도시락을 싸가요~ ^^

그래서 도시락통을 넣을 주머니를 만들었어요~ㅎ


재단을 하고요~


퀼팅솜을 붙였어요~


도시락통을 넣을거라 바닥을 넓게 했어요~


솜을 안감에 붙였어요~


끈주머니에서 끈을 넣을 곳을 만드는 방법은 여러 가지가 있는데 이번엔 안 해본 방법을 해봤어요~

끈이 들어갈 천을 따로 잘라 반을 접어요~


그리고 겉감 입구에 고정해요~


겉감도 안감과 같은 모양으로 만들어요~



이런 모양이에요~


안감과 겉감을 겉과 겉을 대고 입구를 박아요~


창구멍으로 뒤집어요~


창구멍을 막아요~


안감을 정리해서 안으로 넣어요~


입구를 상침해요~


이런 모양이 되요~


끈넣는 곳에 끈을 넣어요~

끈 끝에는 구슬을 끼웠어요~ ^^


끈주머니 완성이에요~

끈넣을 곳 만드는 여러 방법 중 이 방법이 제일 쉬운 것 같아요~ㅎㅎ



솜을 두꺼운 걸 댔더니 다 조여도 입구가 다 안 닫혀요~ㅎㅎ


만들고 나니 좀 작은 듯 싶어서 하나를 더 만들었어요~


같은 원단으로 안감만 다르게 했어요~



더플코트 단추를 여기에 끼웠어요~ㅋ


큼직하니 좋네요~ㅎ


앞뒤 무늬가 달라요~


끈 넣는 곳도 앞뒤가 달라요~ㅎ



작은 건 간식 통을 넣고 큰 건 점심과 물을 넣으면 되요~ ^^


큰 주머니에 작은 주머니가 들어가요~


통을 넣어봤어요~ㅋ


물통도 들어가니 넘 좋아요~ㅎ



옆모습이에요~


끈주머니는 활용도가 높아요~

도시락은 물론이고 소품이나 잡동사니, 여행갈 때 필요한 것들도 넣으면 편해요~ ^^





+ 이메일 구독신청 +
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~


구독 신청하는 방법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