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행복재봉방/고양이꺼

초동이를 위한 고양이 매트 만들기

by +소금 2016. 12. 20.
728x90
반응형


 

  초동이를 위한 고양이 매트 만들기




초동인 천이라고 생긴 건 무조건 깔고 앉는데요..

재봉방에서 작업할 때 방해가 많이 되요~ㅋ

그래서 늘 깔고 앉을 수 있게 만들어줬어요~ㅎㅎ


앞뒤 모두 린넨원단이에요~



초동인 폭신한 방석보다 얇은 천을 좋아하는 것 같아서 

일반 방석처럼 만들지 않고 3온스 퀼팅솜을 댔어요~

방석이라기보다는 매트에 가까울 것 같아요~ ^^


앞에 솜을 덧댄 후 뒷면과 겉과 겉을 대고 창구멍만 남기고 박아요~



창구멍으로 뒤집어요~



뒤집은 모습이에요~ㅎ


둘레를 상침해요~ 

창구멍은 상침하면서 막아졌어요~ㅋ


뒷면은 이래요~

앞이 싫증나면 뒷면으로 놔도 괜찮을 것 같아요~ㅎ


재봉방 한 쪽에 놓자마자 초동이가 써주네요~ㅎㅎㅎ



그루밍하는 초동이~ ^^



초동아~ 너만을 위한 매트야~~ 어때?


"앉았을 때 느낌이 맘에 든다옹~"



"누워보니 더 괜찮다옹~"


"폭신하지 않아서 맘에 든다옹~ 잘 쓰겠다옹~"


보답으로 제 손을 깨물깨물.. ㅡ.ㅡ



다음 날..

매트가 맘에 들었는지 쥐돌이를 가져다 놓고 놀더라구요~ㅎ



매트 밑에 쥐돌이가 숨으면 초동이가 찾아요~ㅋ



쥐돌이와 놀고 난 후엔 앉아서 졸아요~ㅎ




또 다음 날..

매트에 누워 자네요~ㅎ




자고 일어나선 쥐돌이와 놀고 그루밍하고 있어요~


크기도 제법 커서 누워도 좁지 않아요~ ^^

아무래도 두어 개 더 만들어서 방마다 놔줘야겠어요~ㅎㅎ






+ 이메일 구독신청 +
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~


구독 신청하는 방법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