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행복재봉방/고양이꺼

고양이 이동장 만들기

by +소금 2015. 4. 9.
728x90
반응형


  고양이 이동장 만들기





지난 번 가을이가 턱드름이 나면서 갑자기 병원에 갈 일에 대비해 고양이 이동장을 만들었어요~ ^^

기존에 있는 건 작아서 가을이가 들어가면 쪼그리고 있어야 하거든요..

이제 초동이도 많이 컸으니 준비를 해야 하는데 살까 하다가 만들어봤어요~ㅎ

하다보니 넘 힘들더라구요.. ㅜㅜ

다시는 만들고 싶지 않았어요..ㅋㅋ

완성된 모습이에요~~

여행가방 같아요~ㅋㅋㅋ

가방 전용솜과 겉감, 안감이에요~

빳빳한 가방 바닥도 있는데 사진을 못 찍었어요~

안감을 만들어서 가방 안에 넣고 박을까 하다 크기가 커서 힘들 것 같아 

그냥 한 면을 겉감으로 한 면을 안감으로 박아서 시접은 안감으로 감쌌어요..

한 쪽을 공기가 통하도록 매쉬 원단으로 창문처럼 만들었는데 거기에 장식할 리본이에요~

매쉬원단너머로 보이는 초동이에요~ㅋㅋ

한 쪽만 이렇게 했어요~

가방끈을 옆면에 달았어요~

밑판, 옆판, 앞판의 바닥을 다 연결하고..

옆선을 연결했어요..

커서 미싱으로 하기 힘들더라구요.. 그래서 손바느질도 섞어서 했어요..

뒤집었어요~ㅎ


지퍼가 예전에 묻지마 지퍼를 샀는데 역시 묻지마는 실용성이 떨어져요.. ㅡ.ㅡ

점퍼지퍼인데 그냥 여기에 달았어요..

그랬더니 지퍼머리가 가운데 있어야 편한데 양 끝에 있어요..ㅋㅋ

지퍼를 달았어요~

그리고 앞 뒤 지퍼쪽을 가릴 뚜껑이에요..

원래 더 이쁘게 하려고 했는데 힘들어서 걍 벨크로로 뗐다 붙였다 하는 걸로.. ㅡ.ㅡ;;


완성이에요~~! ^^

힘들었지만 완성하니 넘 뿌듯해요~ㅎㅎ

초동이가 직접 들어가보겠다며..ㅋ

초동이가 들어갔어요..

바닥을 플라스틱으로 넣어더니 처지지 않고 좋아요~

초동이가 아늑하니 좋다고 나가기 싫대요~ㅋㅋ

햇살 좋은 날 테라스에서 찍어봤어요~

강렬한 빨강으로 나오네요~ㅎ


손잡이가 자꾸 따로 놀아서 나중에 이렇게 해줬어요~

이것도 벨크로로 편하게~ㅎ

안은 이런 모습이에요~

완전 깔끔하진 않아도 지저분하지는 않더라구요~ ^^


뿌듯하지만 이동장 쓸 일은 없었으면 좋겠어요..

이동장에 들어간다면 십중팔구는 병원에 가는거니까요~ ^^






+ 이메일 구독신청 +
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~


구독신청 방법
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