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즐거운 냥남매/가을 & 초동

아름다운 투샷~ㅎ

by +소금 2015. 11. 2.
728x90
반응형



  아름다운 투샷~ㅎ





점심에 창밖을 보고 있던 초동이..

가을냄새를 맡나봐요~ ^^

저에게 다가오는 초동이..

사진을 제대로 찍을 수가 없어요~ㅋㅋ

가을인 낚시의자에서 자고 있어요~

제가 다른 쪽으로 가자..

또 다가오는 초동이에요~ㅋㅋ

"어지간히 따라다닌다냥~"

"엄마의 꼬리꼬리한 발냄새가 좋은 걸 어카냐옹~~!"


머시랏~?

가을아 자세가 왜그래~?ㅋㅋ

그루밍하는구나~

가을일 빤히 보던 초동이..

그루밍까지 따라하는 따라쟁이에요~


그루밍을 열심히 하는 가을인 늘 하얘요~ㅎㅎ








오후가 되어 둘이 뭐 하나 봤더니 저러고 있어요~~ㅎㅎㅎ

누나의 등짝 무늬를 감상하는 초동이~ㅋㅋ

나란히 앉아 창밖을 보고 있어요~ ^^



아~! 알흠다워라~~~!!

두 뒤통수가 넘 이뻐요~ 흐흐~

둘이 같은 방향을 보는 모습은 정말 아름다운 투샷이에요~ㅎ


이 모습이 이뻐 계속 찍어대니 초동이가 쳐다봐요~ㅎ

왠지 뻘쭘한 가을이는 그루밍하는 척~ㅋ


그리곤 다른 데로 가버렸어요~ ^^

하지만 5분 뒤,..

둘이 여기서 이러고 있어요~ㅋㅋㅋ

가을이가 어디 있든 초동이가 꼭 따라가요~ ^^


+++

벌써 11월이에요~ ㅎㄷㄷ~~

왜 이리 시간이 빨리 흐를까요~ㅎ

시골로 이사오고 더 시간이 빨라진 것 같아요~ ^^

11월 첫 주도 홧팅입니다~!! 





+ 이메일 구독신청 +
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~


구독신청 방법
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