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행복재봉방/소품과 가방

빈티지 숄더백 / 에코백

by +소금 2015. 10. 16.
728x90
반응형


  빈티지 숄더백 / 에코백





제목처럼 빈티지한 가방을 만들고 싶어서 도전했어요~

그런데 생각보다 빈티지한 게 쉽지 않네요~ㅎㅎ ^^;


에펠탑 자수가 놓인 린넨과 옥스포드원단을 매치했어요~

가방 하단은 인조가죽으로 했구요~ㅎ


가방 뒷면도 린넨이에요~

앞 - 바닥 - 뒤를 이었어요~

안감은 무지 린넨이에요~ 주머니도 달았어요~ ^^


안감과 겉감의 바닥은 10cm정도로 했어요~


겉감은 이런 모습이에요~

웨이빙을 달고~

감과 안감의 겉과 겉을 대고 입구를 박아요~

창구멍은 안감 옆에 내도 되는데 이번에는 입구에 냈어요~


입구 창구멍으로 뒤집은 모습이에요~

안감을 넣고 입구를 정리해서 두 줄 박았어요~








가죽라벨 달고 완성했어요~~ ^^

뒷면으로도 맬 수 있어요~ ^^



왼쪽 상단에 린넨 테이프로 장식했어요~

뒷면에도 빨간 줄무늬 린넨 테이프로 장식했어요~ㅎ

빈티지하게 보이려고 한거에요~ㅋㅋ


에펠탑 커트지가 넘 맘에 들어요~

쿠션도 가방도 키친클로스도 그리고 액자에 껴도 이쁠 것 같아요~ ^^



덜 빈티지하지만 그래도 나름 만족스러운 가방이에요~ㅎ

이 가방은 친구 생일이라 선물했는데 맘에 들었음 좋겠어요~ ^^




+ 원단 : 앤쏘라이프 +




** 원단을 직접 구매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**






+ 이메일 구독신청 +
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~


구독신청 방법
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