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행복재봉방/소품과 가방

양말 도깨비 에코백

by +소금 2015. 11. 5.
728x90
반응형



  양말 도깨비 에코백





http://salt418.tistory.com/1605

패브릭 바스켓 만들고 남은 양말 도깨비 원단으로 에코백을 만들었어요~ ^^


짙은 청록색 옥스포드 원단인데 파랑으로 나왔어요.. ㅡ.ㅡ;;;

옥스포드는 두꺼워서 그냥 쓰고 얇은 양말 도깨비 원단에만 2온스 솜 붙였어요~

바닥은 좁게 했어요~


자투리로 안 주머니도 만들었어요~


겉감 만들고 웨이빙 달고..

안감 만들어 입구 둘러 박고..

안감 창구멍으로 뒤집었어요~

입구는 상침했어요~

사진 찍으려고 내려놓으면 어김없이 와서 앉는 초동이에요~ㅋㅋ








양말 도깨비 원단에는 브라운 가죽라벨을..

청록색 원단에는 하얀 가죽라벨을 달았어요~

앞뒤 모두 맬 수 있어요~ㅎ





원단이 달라서 꼭 맞춰줘야 안 이상해요~ㅎ


실제 색과 가장 비슷해요~ㅎ




무지 원단과 매치하니 나름 괜찮아요~ ^^

고양이 사진보다 재봉 작품 사진이 더 어려워요.. ㅡ.ㅡㅋ








+ 이메일 구독신청 +
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~


구독신청 방법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