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행복재봉방/소품과 가방

수납 바구니 (앤쏘라이프)

by +소금 2015. 10. 22.
728x90
반응형


  수납 바구니 (앤쏘라이프)





다음 웹툰 중 양말도깨비를 아시나요~? ^^

동화같은 이야기에 너무나 귀여운 캐릭터와 그림체도 정말 이쁜 웹툰인데요~

이번에 귀여운 양말도깨비가 원단으로 나온답니다~ㅎ


양말도깨비들이 양말 안에 들어있어요~ㅋㅋ

제가 젤 좋아하는 믕이~ㅋ

연보라 린넨원단과 함께 패브릭 바스켓을 만들었어요~

안감 바닥과 옆엔 가방 전용솜을 댔어요~

빳빳해서 바구니가 구겨지지 않아요~ ^^

겉감엔 형태만 잡히라고 2온스 접착솜을 댔어요~


먼저 바닥에 옆면을 박다가 7-10cm 남기고..

옆선을 박은 후..

가름솔해서 남겨두었던 부분을 마저 박아요~

원기둥이 완성되었어요~

옆면을 미리 가위밥을 주면 박기가 수월해요~

안감 겉감 모두 잘 서있군요~ㅎ

겉감을 뒤집고~

손잡이를 달아주었어요~

그리고 안감을 넣어 입구를 둘러 박아요~

그럼 이런 모습이에요~

저는 입구를 살짝 접었어요~


그리고 나무 단추로 모냥을 냈어요~ㅋ








바닥은 이래요~

완성되었어요~ ^^


단추가 눈 같고 끈이 입 같아요~ㅋㅋㅋ

무거운 롤원단은 넣으면 쓰러져요.. ㅡ.ㅡ

하지만 쓰다남은 부직포와 라미네이팅, 포장지, 압축봉은 안 쓰러져요~ ^^

벽에 기대어 놓으면 무거운 것도 넣을 수 있어요~

각종 잡동사니를 넣어도 좋아요~ ^^

20수 코튼이라 아이들 의류나 커튼으로도 좋을 것 같아요~ ^^




+ 원단 : 앤쏘라이프 +
    

DTP] 다음 웹툰 양말도깨비 패턴-Flower garden C20


2015.10.23 FRI AM11:00 OPEN!








+ 이메일 구독신청 +
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~


구독신청 방법
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