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행복재봉방/소품과 가방

수납 바구니 만들기 - 황마 라미네이팅 원단

by +소금 2015. 9. 14.
728x90
반응형


  수납 바구니 만들기 - 황마 라미네이팅 원단






성긴 황마에 라미네이팅을 한 원단이에요~

한쪽은 황마, 한쪽은 코팅이 되어있어 양쪽으로 사용할 수 있어요~ ^^

코팅된 쪽을 겉으로 해서 빅백 만들어도 이쁠 것 같아요~ㅎ

그건 내년 여름에 만들기로 하고~ㅋ

지난 번 만들었던 행주와 키친클로스를 넣을 바구니를 만들었어요~


안감은 아주 오래 전에 재봉 생초보 시절 묻지마 원단으로 샀지만 

쓰지 않고 있는 체크원단을 선택했어요~

묻지마 원단은 아이들이 어려서 계속 옷을 해대야 하는 경우 아니면 별로인 것 같아요.. ㅡ.ㅡ

어른 옷을 만들려니 원단이 모자르고 서로 매치들도 안 되고..

싼 맛에 질렀는데 활용도가 넘 적더라구요..


저는 코팅이 안 된 쪽을 겉으로 하려고 해요~

크게 잘라 반 접어 옆을 박고 바닥도 넓직하게 박아줬어요~


그리고 뒤집은 후..

모서리를 집어서 박아줬어요~

그리고 안감도 똑같이 박고 황마 안에 안감을 넣어 

입구를 안감으로 살짝 덮어서 박았어요~


이렇게요~

그리고 5cm 정도 접으면 수납 바구니 완성~~!









체크 원단이 나름 황마와 어울리는 것 같아요~ㅎㅎ

황마 라미네이팅 원단이 힘이 있어서 큰 바구니를 만들어도 괜찮을 것 같아요~

집안의 수납 바구니는 모두 이걸로 통일해야겠어요~ㅎㅎ


이렇게 행주와 키친클로스를 넣었어요~

폰카라 구리군요.. ㅡ.ㅡ;

그리고 씽크대 안에 이렇게 얌전히 들어가있어요~ㅎ

행주를 꺼내 쓸 때마다 또 뿌듯함이...ㅋㅋㅋ







+ 이메일 구독신청 +
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~


구독신청 방법
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