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행복재봉방/홈패션 외

삼베 홑이불 만들기

by +소금 2015. 8. 11.
728x90
반응형


  삼베 홑이불 만들기




저희 남편은 정말 더위를 많이 타요~

그래서 여름이면 베이불을 덥거나 깔아요~ 물론 인견패드는 초여름부터 쓰고요~ㅎ

근데 수년 전 시어머니께서 사주셨던 기존 베이불이 낡아서 이번에 새로 만들었어요~ ^^ 

색깔이 참 이뻐요~ㅎ

홑이불이라 그냥 두번 접어 박았어요~



금방 완성이에요~ㅎㅎ

역시 개시는 초동슨생~ㅋㅋㅋ


인견 패드 위에 깔았는데 정말 시원해요~~

남편이 대만족이라 홑이불 두 개를 만들어 하나는 깔고 하나는 덮고 있어요~ ^^

물론 누워 있다보면 체온에 좀 뜨뜻해지지만 면패드나 인견패드만 깔았을 때보다 인견 위에 베를 까니 훨씬 나아요~

남편이 맘에 들어 해서 정말 뿌듯해요~! ㅎ







+ 이메일 구독신청 +
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~


구독신청 방법
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