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소소한 일상

앤쏘라이프 서포터즈에 선정됐어요~ㅎㅎ

by +소금 2015. 9. 4.
728x90
반응형


  앤쏘라이프 서포터즈에 선정됐어요~ㅎㅎ





앤쏘라이프는 생긴지 오래지 않은 원단 쇼핑몰이에요~ ^^

그런데 이번에 서포터즈를 모집하길래 신청했었어요~

사실 큰 기대는 안 하고 조금 기대했는데 제가 선정되었지 모에요~~ 



저 위에 제 닉넴 소금이 있어요~ ^---------^

이미지를 누르시면 해당 블로그로 바로 갑니당~ㅎㅎ


아직은 많이 부족한데 이렇게 선정되서 기쁘기도 하고 기대도 되지만 조금 염려도 되네요~ㅎ

그래도 정말 열심히 해보려구요~~ ^^

앞으로 더 열봉해야겠어요~~ㅎㅎ






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