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소소한 일상

고양이 역장 다행이 만났어요~ ^^

by +소금 2015. 6. 24.
728x90
반응형


  고양이 역장 다행이 만났어요~ ^^





몇 주 전 서울에 친구만나러 갔었는데요..

그때 역곡역에 들를 일이 있었는데 간 김에 고양이 역장 다행이를 만나고 왔어요~ ^^

역무실에 이렇게 다행이 이름이 써있어요~ㅎ

다행이는 역장실에 있더라구요~

역장실에 들어가면 한 쪽 벽에 다행이를 응원하는 글들이 붙어있어요~

다행이의 임명장과 위촉장~

한국철도공사에서도 위촉한 다행이 대단하죠~~? ㅎㅎ

거기에 품행이 방정하대요~~ㅋㅋㅋ

역곡역장님과 찍은 사진들..

역장님 넘 멋지세요~!!

그 옆으로 다행이를 위한 공간이 있어요~

다행이 사진으로 이렇게 꾸몄더라구요~ㅎㅎ

넘 귀여워요~~ㅋ

사실 들어가자마자 주변을 보기 전에 다행이부터 봤어요~ ^^

이렇게 창가에서 사색을 즐기고 있더라구요~

다행아~~ 하고 부르니 뒤돌아봐요~ 꺄~~

제가 눈뽀뽀했더니 화답해줬어요~~ 흐엉~~~

정말 온순하고 품행이 방정하네요~!!

그리곤 다시 밖을 보는 다행이..

친구가 살짝 만졌는데도 가만히 있어요~

워낙 많은 사람들을 만나서인지 익숙한가봐요~

움찔거리지도 않고 정말 가만히 있더라구요~

스트레스 받을까봐 오래 안 있고 금방 나왔어요~

나오면서 제가 인사로 행복하고 건강하게 오래오래 살라고 했더니 눈뽀뽀를 해주더라구요~

졸고 있었나...? ㅡ.ㅡ;

마지막으로 머리 쓰담쓰담 해주고 나왔어요~

정말 사랑스럽고 귀엽고 성격좋은 다행이에요~

오래도록 건강히 살았음 좋겠어요~ ^^

다행이 홧팅~!






+ 이메일 구독신청 +
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~


구독신청 방법





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