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소소한 일상

원단 선물 받았어요~ ^^

by +소금 2015. 8. 13.
728x90
반응형


  원단 선물 받았어요~ ^^





며칠 전 친구에에 원단을 선물로 받았어요~ ^^

원단을 보낸다는 말을 들은 후 어찌나 설레던지요~ 흐흐~~~

그런데 세상에 이렇게나 큰 박스가 왔어요~

꺄~~~!! 원단을 이렇게 많이나 보내줬어요~

저도 이렇게 사본 적이 없거든요~ㅎ

비싼 가죽라벨도 이렇게나 많이 보내줬어요~

미니쭈리래요~

둘 다 다이마루인데 보풀도 안 나는 좋은 원단이래요~

몇 년간 봄가을용 다이마루는 걱정없겠어요~ㅎㅎ

내추럴 린넨이에요~~

색감이 넘 좋아요~ 정말 맘에 쏙 들어요~!!

이렇게 원단이 많아지니 부자가 된 것 같아요~ㅎㅎ

고마워~ 친구야~!! ^^

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