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즐거운 냥남매/가을 & 초동

애증의 눈빛~

by +소금 2015. 4. 15.
728x90
반응형


  애증의 눈빛~







곤히 자는 우리 고냉들~


편히 잘 자네요~ㅎ

저녁에 남편이 제 컴을 봐주고 있는데 책상 위에서 남매 고양이가 졸고 있어요~

실은 둘이 누워서 자다 컴이 안 되서 남편과 자리를 바꾸니 시끄러워 깬거에요~

딱 자다가 깬 얼굴이에요~ㅋㅋ



"엄마~ 잘 자는 거 깨웠으니 뭐라도 좀 주시라냥~" 

"저.. 저도 주시라옹.."

간식 달라고 간식 먹는 자리에 올라가 앉은 가을이..ㅋㅋ

간식을 주기 전까지는 초동이를 감시해요~

모니터 뒤에 앉아 가을이를 보고 있어요~

초동이가 조금은 미우면서도 안 보이면 궁금하고 아침에 일어나 제일 먼저 초동일 찾는 

가을이의 애증의 눈빛~!

여기 앉아 있다가 간식을 안 주니..

선반 위에 올라가 한참을 자다가 깼어요~

가을이가 일어나니 초동이도 깨구요..

가을이가 뭐하나 올려다보는 초동이..

가을이는 관심 없는 척...ㅋ

^^


마주보더니..


내려와서..

잠깐 보다가 호박방석으로 갔어요~

가을이가 내려가니 다시 편히 자는 초동이..

가을이도 자리잡고 앉아서는 다시 열심히 잤어요~ㅎ


요새는 가을이랑 초동이가 맨날 그날이 그날이라 특별한 에피소드가 없어요.. ^^;

사진도 맨날 거기서 거기구요...ㅋ

그래서 매일 포스팅하기도 쉽지 않네요.. ㅎㅎ

저도 요새 괜히 바빠서 자주 못 놀아주고 있어요.. ㅜㅜ

바쁜거 좀 지나면 더 분발할게요~ ^^







+ 이메일 구독신청 +
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~


구독신청 방법
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