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행복재봉방/홈패션 외

네모난 냄비받침 만들기

by +소금 2014. 10. 26.
728x90
반응형

 

  네모난 냄비받침 만들기


 

 

이번엔 네모난 냄비받침을 만들어봤어요~ ^^

네모난 건 바이어스 달 때 모서리에서 조금 신경써야 해요~ 

 

 이렇게 라벨도 달구요~ ^^

 뒷면은 미끄러지지 않게 미끄럼방지천으로 했어요~

 모서리 바이어스는 바이어스를 달다가 끝까지 박지 말구요..

 저렇게 대각선으로 접어 올릴 수 있을 만큼만 박아줘야 해요~

대각선으로 올린 상태에서 그래도 수직으로 내리고.. 

 다시 그 자리부터 박아주면 된답니다~

그럼 이렇게 되요~

전문가분들은 느끼셨죠..? ㅡ.ㅡ;;

제가 바이어스를 잘못 달았어요.. ㅠㅠ 뒤에다 달아야 하는데 앞에다 달았어요.. ㅋㅋㅋ

근데 뜯기 싫어서 그냥 했어요~ㅋ

실수해서 사진 안 올릴까도 했지만 그까이꺼 머~

넘 완벽하면 사람이 매력없어요~풉~ (머래?) 

ㅎㅎㅎ

 두번째 냄비받침은 제대로 뒤에서 달았어요~~ㅎ

그리고 이건 모서리부분을 수직으로 내린 후 박을 때 간격 안 떼고 박았어요~

윗 방법은 다른 전문가분이 쓰신 방법이던데 함 해본거구요~

이 방법은 제가 센터에서 배울 때 이렇게 했는데 이게 훨씬 모서리가 이쁘게 나와요~ ^^

요대로 바이어스 감싸서 접어 박으면 끝이에요~

 노랑 천에 맞는 바이어스가 없어서 그냥 남색으로 했어요~

안 어울리는 듯 하면서 어울리는 듯...ㅋㅋ

 

 이건 바이어스 거꾸로 달아서 바이어스 감쌀 때 밑실을 투명실로 했어요~ㅋ

그랬더니 티 많이 안 나요~ㅋㅋ

 이게 훨씬 모서리가 이쁘게 나왔어요~ ^^

큰 냄비를 놓아도 충분해요~~ ^^

또 하나 뿌듯함이 늘었어요~ㅎ

 

 

 

+ 이메일 구독신청 +
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~

 


구독신청 방법

 

 

 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