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행복재봉방/홈패션 외

거실 커튼 만들기

by +소금 2014. 10. 20.
728x90
반응형


  거실 커튼 만들기




암막 커튼 2개를 만들고 마지막으로 거시 커튼을 만들었어요~ ^^

가을 분위기 내려고 브라운톤으로 골랐어요~ㅎ

원단은 이사 전에 샀는데 암막이 급해서 먼저 하다보니 맨 마지막에 만들게 되었어요~

만들려고 재봉틀 옆에 놓았더니 가을이가 방석인 줄 아네요~ㅋㅋ

체크 원단과 브라운 해지 원단을 이어서 만들거에요~ ^^

먼저 옆을 두번 접어 박아주고요~

두 원단을 이어줘요~

해지 원단에 맞는 실이 없어서 투명실로 했어요~ ^^

옆선 박은 모습~

두 천을 이은 후 오버록 쳤어요~


윗부분에 심지를 넣고 박은 후 상침을 해줘요~

아랫단은 커튼추를 넣구요~~ ^^

커튼 끈을 만들면 끝이에요~ㅎ

이번엔 제대로 했어요~ㅋㅋ

커튼을 달았어요~

한 쪽 문을 열었더니 바람이 부네요~



햇살이 들어오니 커튼이 더 멋져요~ ㅎ

거실 커튼을 만든 후 지금까지 계속 묶여있어요~ㅋㅋ

생각보다 거실에 커튼을 칠 일이 없네요.. ㅡ.ㅡ 한여름에 뜨거운 햇살이 들오면 칠려나요..?

얇아서 겨울엔 추위를 막기엔 좀 부족할 것 같아요.. ^^;

컴방의 암막보다 실용성은 좀 떨어지지만 저 혼자 막 뿌듯해서 집에 오는 사람마다 자랑하고 있어요~~ㅎㅎ





+ 이메일 구독신청 +
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~


구독신청 방법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