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소소한 일상

엘리자베카 슈퍼 엘라스틱 바스트 크림 후기

by +소금 2014. 7. 22.
728x90
반응형


  엘리자베카 슈퍼 엘라스틱 바스트 크림 후기







제 이웃님이신 사랑스런세님의 이벤트에 당첨되어 엘리자베카 슈퍼 엘라스틱 바스트 크림을 받았어요~~ 두근두근~~



사탕을 같이 보내주셨어요~ㅎ



엘리자베카 밀키피기 슈퍼 엘라스틱 바스트 크림





5분이상 마사지 해야 효과가 좋대요~ ^^




바스트크림이긴 하지만 온 몸에 바를 수 있어요~ ^^



드뎌 개봉~!



돼지 그림이 귀여워요~ 콜라겐 성분 때문에 돼지 그림을 넣었나봐요~ㅎ


신상에 가만히 있을 저희 가을이가 아니죠~ㅋㅋ


검수중인 가을이~ㅋ


안에 스푼이 들어있어요~


중간 뚜껑을 여니 연노랑색의 크림으로 향기도 은은하고 왠지 영양이 많아 보여요~ㅎ


보기에도 탄력이 있어보이지 않나요~? ㅎㅎ


바스트크림은 태어나서 처음 써보는데요~ 온 몸에 바를 수 있는 제품이니 손에 발라보겠습니다~ ^^


바르기 전엔 왠지 푸석해 보이네요.. 바르고 난 사진은 윤기가 돌죠~? ^^

며칠 써봤는데 마사지하고 나서 기분탓인지는 모르겠지만 탄력도 더 생긴 것 같아요~ 

그리고 끈적임 없이 발리고 흡수도 빠르구요~ 촉촉함은 확실히 오래 가요~~ ^^

바스트크림으로만 쓰기보다 온 몸에 막 바르고 싶어져요~~ㅎㅎ


사랑스런세님~ 정말 잘 쓸게요~~ 감사합니다~~!! ^^



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