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소소한 일상

김포 한강신도시 맛집/장기동 피자 - 이즈화덕피자 한강신도시점

by +소금 2014. 5. 26.
728x90
반응형


  김포 한강신도시 맛집/장기동 피자 - 이즈화덕피자 한강신도시점






저희 집이 김포인데 김포에도 화덕피자집이 있더라구요~

피자를 워낙에 좋아해서 바로 친구와 갔어요~ㅎ


김포 장기동에 있는 한강신도시에 자리한 이즈화덕피자에요~

보이는 건물 2층에 있어요~



이렇게 건물로 들어가서 엘리베이터를 타고 2층에 내리면..



바로 앞에 있어요~

요새 행사중이라 모든 피자가 구천구백원이더라구요~~




주방이 오픈되어있고 아주 깔끔해요~~ 화덕도 보이네요~



포토존까지 있더라구요~ 곰인형 넘 귀여워요~~!





인테리어도 아기자기하고 깔끔해요~~





조명이 넘 이쁘죠~~ 백열전구를 모아놨을 뿐인데 넘 근사해요~ 



카페같은 분위기의 피자집이에요~



저희가 앉은 테이블이에요~



런치타임을 이용하면 참 저렴하게 먹을 수 있겠더라구요.. 저흰 저녁에 가서 패스~



저희가 시킨 것은 화살표로 표시했어요~~ㅋㅋㅋ



립아이 스테이크와 오렌지 관자 샐러드..



파스타도 먹고 싶었는데 남길 것 같아서 안 시켰어요~



애플브리 피자~ 이렇게 시켰어요~~ ^^



로즈마리 잎을 띄운 물이에요~~ 은근한 향이 참 좋더라구요~ 병도 이쁘구요~



식전 빵도 맛나요~



계산서를 이렇게 이쁜 병에 넣어주더라구요~~ㅎ

넘 귀엽죠~~ 작은 것에 신경을 많이 쓴 것 같아요~



음료는 청포도에이드 시켰는데 맛있더만요~ㅎ





오렌지와 관자의 조합이 신선하고 상큼했어요~~ 

이건 관자가 식기 전에 언능 먹어야 해요~ ^^



치즈가 듬뿍 얹어진 피자~~



알콜램프로 피자가 식지 않게 해줘요~



cf의 한 장면 같지 않나요~~? ㅎㅎ

정말 저렇게 늘어나는 피자 오랜만에 봐요~~ㅋ

피자가 확실히 화덕피자라 맛이 정말 좋더라구요~ 도우도 쫄깃하고 식어도 맛있구요~~~



도톰한 스테이크~




칼질을 연출해주는 친구..



먹음직스럽죠~~? ㅎ



여기는 특이하게 후식이 나오더라구요~~

이건 샤베트인데 청포도 맛이에요~



시원하고 달콤하니 맛있어요~ 청포도 사탕맛이랑 똑같아요~~ㅎㅎ

여기는 이름도 화덕피자인 만큼 피자가 정말 맛나요~~ 화덕피자 완전 강추입니다~~!!







+ 이메일 구독신청 +
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~


구독신청 방법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