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소소한 일상

직접 기른 농작물 선물받았어요~ㅎ

by +소금 2014. 8. 3.
728x90
반응형


  직접 기른 농작물 선물받았어요~ㅎ







친구가 직접 기른 농작물들은 선물해줬어요~ 사실 진짜 기른 분은 친구 아버지시구요~ㅎㅎ



가지, 오이맛 고추, 꽈리 고추, 토마토, 짭짤이, 참외, 수박~!!

완전 푸짐하죠~~? ^^



짭짤이 토마토에요~ 요거 참 비싼데 말예요~ ㅎㅎ


토마토도 엄청 커요~



참외도 꽤 커요~ 농사가 직업이 아니신데 이렇게 잘 기르셨지 뭐에요~~ ^^


꽈리고추 멸치볶음과 마른 오징어 고추조림 해먹음 넘 맛나고 밑반찬 걱정 뚝이죠~~ㅋㅋ


오이맛 고추~



전 이렇게 날씬한 가지가 좋아요~ 뚱뚱한 가지는 속살이 많아서 무치면 별로더라구요~~ ^^

왠지 제 살 이야기 같네요.. ㅠㅠ


수박~ 크지는 않지만 통통 소리가 나는 것이 아주 잘 익었더라구요~



먹던 수박이 있어서 3일 뒤 잘랐는데 완전 대박~!!

빨갛고 진짜 달아요~!!! 여기서 사먹었던 그 어떤 수박보다 달았어요~~~ 

작아도 이렇게 맛있을 수도 있더라구요~

넘 맛나서 귀촌하고 심으려고 씨앗도 받아놨어요~~~흐흐~~


한입 드실래예~~~?? ㅋㅋㅋㅋ






+ 이메일 구독신청 +
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~


구독신청 방법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