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소소한 일상

김포 가볼만한 곳 / 고촌 맛집 아라마리나 컨벤션

by +소금 2014. 7. 31.
728x90
반응형


  김포 가볼만한 곳 / 고촌 맛집 아라마리나 컨벤 







아라마리나 컨벤션이 원래는 웨딩홀과 연회, 행사를 하는 곳이에요~

근데 올해 4월부터 런치 샐러드바를 운영한다고 해서 가보고 싶었는데 이번에 가게 되었어요~ 

경치도 좋다고 해서 사진을 좋아하는 저에겐 딱이라 생각하고 갔어요~ㅎ




돈까스도 먹고 싶고.. 스파게티도 먹고 싶고.. 코스요리도 먹고 싶고.. 무얼 먹을까 고민하며 갔어요~ㅎ



갔더니 여름이라 삼계탕도 하더라구요~~ 닭요리를 좋아하는 저로선 정말 갈등이 되었어요~ㅋ




+ 내부 



식사시간이 12시부터인데 우리가 좀 일찍 가서 내부를 구경했어요~ㅎ



웨딩홀이에요~~ 넘 이쁘죠~~?



돔형식의 꽃장식이 영화나 드라마에 나오는 것 같아요~ㅎㅎ

드레스 입고 저기 서있음 넘 기분 좋을 것 같아요~~~ 

남편님~ 우리 리마인드 웨딩하까욤~? 흐흐~~ ^^


신부대기실~ 

아.. 옛날 생각나요.. 어언 13년전... 추억돋네요~ㅋ


드라마도 많이 찍었나봐요~



생각보다 tv에 많이 나왔더라구요~~~ 사진이 엄청 많아요~ㅎ


시간이 얼추 되서 들어갔어요~


아직 손님은 없더라구요~ 우리가 넘 일찍 왔나봐요~ㅋㅋ


우리가 앉은 자리에요~ ^^ 정말 깔끔하게 세팅이 되어있더라구요~


창문으로 바라본 밖의 풍경이에요~~ 여기 요트장이 있는 줄 정말 몰랐어요~~ 


경치 참 좋죠~?




+  ​샐러드바


저희는 메뉴를 고민하다 마리나 코스요리를 시켰어요~

그래서 샐러드바는 조금만 먹었어요~ㅋ








대체로 맛이 괜찮았어요~ 가격대비 아주 좋아요~~ ^^




+ 마리나 코스 



닭가슴살 허브샐러드에요~


담백하니 괜찮아요~


레몬 간장소스 치킨에요~


전 요거 참 맛나더라구요~ 짜지 않고 레모의 상큼함과 닭튀김이 넘 잘 어울려서 정말 맛나게 먹었어요~
제가 또 워낙 닭을 좋아해서도 그렇겠지만 집에서 해먹고 싶을만큼 넘 맛났어요~ ^^


볶음밥이에요~


이건 신기하게도 뜨거울 때보다 오히려 조금 식으니까 더 맛나더라구요~~ 

짜장면집 볶음밥보다 훨씬 맛나구요~ 약간 식은 후 씹을수록 고소하면서 전혀 느끼하지 않고 좋았어요~

남편이 볶음밥에 일가견이 있는데 맛나다며 제꺼까지 다 먹었어요~~ㅋㅋ


새우관자 야채볶음이에요~


보기보다 해산물이 많이 들어갔어요~

새우도 관자도 맛있지만 저희는 여기 들어간 쭈꾸민지 갑오징언지가 참 맛났어요~ 어찌나 잘 삶았는지 야들야들하면서 질기지 않고 부드럽더라구요~ 

야채도 아삭하면서 간이 적당히 배어 좋더라구요~

여기 주방에서 일하시는 분들이 요리를 잘 하시는 것 같아요~ ^^


디저트로 과일까지~~ ^^




+ 주변 경관 




아라마리나 컨벤션 외부모습이에요~

오른쪽 작은 건물은 자전거 대여소더라구요~ 




건물 뒷모습이에요~


오른쪽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있어요~ 

계단 올라가다가 왼쪽으로는 2층의 샐러드바고 오른쪽으로 올라가면 3층 테라스로 가는길이에요~


3층 테라스에요~ 



야외에서 먹으면 더 맛날 것 같아요~ 근데 요샌 더우니까....낮에는 패스..ㅋ


테라스에서 바라본 풍경이에요~





물이 있고 요트가 있어서인지 집에서 가까운데도 꼭 교외로 놀러나온 기분이 들어서 넘 좋았어요~

올해는 이사준비로 휴가도 못가는데 맛난 것두 먹고 좋은 경치도 보고 나들이 기분내고 왔어요~~ㅎㅎ ^^

테라스에서 본 풍경을 동영상으로 담아봤어요~~ㅎ




아라마리나 홈페이지 http://www.aramarina.net/












+ 이메일 구독신청 +
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~


구독신청 방법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