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즐거운 냥남매/가을 & 초동

식빵 굽다 주먹쥔 가을이~

by +소금 2014. 4. 14.
728x90
반응형



   식빵 굽다 주먹쥔 가을이~







가을이가 식빵을 굽고 있네요~



카메라를 들이대니 시선을 피하는 가을이..

자꾸 사진만 찍어대서 저보다 아빠를 더 좋아하는 걸까요.. (카메라 탓이라도 하고싶...ㅡ.ㅡ)



계속 딴 데만 쳐다보네요..



네모난 식빵~ㅋㅋㅋ



요새 살이 쪘나.. 궁디가... ^^; 



"주는 거 없이 계속 찍기만 할거냥~?"


"내 주먹이 안 보이냥~~ 뭐라도 내놔라냥~"



"하핫~ 이거 말로는 안되겠구만~"


"내 주먹 맛을 보여주겠다냥~~~!!"



"나 카리스마 쩔지~~? 무섭지~무섭지~~? ㅋㅋㅋㅋㅋ"


아.. 예~예... ㅡ.ㅡ;;
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