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즐거운 냥남매/가을 & 초동

가을냥 vs 손괴물의 2차전~!

by +소금 2013. 11. 1.
728x90
반응형



지난번 1차 접전 후 잠시 휴전을 했다가 2차전이 벌어졌습니다~~ㅋㅋㅋ



늘 당하기만 해서 손등에 상처로 가득한 손꾸락 괴물이 오늘은 작정을 했나봐요~



기선제압 당하는 가을냥.. 귀가 완전 젖혀졌어요~ 마이 당황했나봐요~~~ㅋ



하지만 순순히 당할 가을냥이 아니죠~~ 이번에도 기습공격~~!!



아~! 역부족이었나요~? 다시 귀를.. ㅜㅜ 손꾸락 괴물이 오늘은 쎈데요~~



솜방망이 공격을 시도하려고 기회를 엿보는 가을냥~



두구두구두구두구~~~~ 과연 가을냥의 선택은~???



"왜이래애~~~~~~~ 할짝할짝~~!!"


헉~!!! 이게 몬가요~~~?? 식스센스 이후 최고 반전인데요~~~~ㅋㅋㅋㅋ

손꾸락 괴물이 넘 쎄게 나와서 가을냥이 포기한 걸까요~~? 



급화해의 손길을 내밀고 손꾸락을 핥아주는 가을냥이네요~~

결국 손꾸락 괴물과의 접전은 가을냥의 항복으로 끝이 났습니다~~ ^^

역시 싸운 후엔 반드시 화해해야 해요~~ㅋㅋㅋ


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