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행복재봉방/여자옷

머메이드 끈원피스

by +소금 2022. 6. 22.
728x90
반응형

또 레이어드 원피스를 만들었오요~ㅋㅋㅋ

먼저 점퍼스커트를 머메이드 스탈로 만들었어요~

근데 날이 더워지면서 이중거즈가 덥게 느껴지더라고요~ㅎㅎ

그래서 끈원피스로 만들어봤어요~

여름엔 이게 덜 더울 것 같아요~ ^^

 

입어보았오요~

오동통 몸에 초큼 적응이 되어갑니다.. 🤣🤣🤣

 

조금 수정해서 다시 만들었어요~ㅎ

티셔츠나 블라우스에~

 

아님 그냥 가디건을 걸쳐도 괜찮네유~ㅋ

 

이렇게 덥기 전에 아침엔 긴팔 입다 점심에 반팔로 갈아입었었는데

오전에 입고 있던 긴팔에 그냥 바로 입어보았어요.

 

좀 더 길게 해서 만들어봐야겠구만요~ㅋ

레이어드 원피스는 계속 됩니당~ ^_^

 

 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