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행복재봉방/여자옷

레이스 원피스 만들었어요~

by +소금 2022. 5. 11.
728x90
반응형

 

두어 달 전 레이스 원단으로 만들었어요.

이건 사실 가봉인데 맞겠거니 했더니 팔 윗부분이 좀 끼더라고요~

살 빠지면 입는걸로~ㅋㅋㅋ

 

라운드 조끼와도 괜찮네용~ㅎㅎ

 

 

패턴을 수정하여 진짜 만들고 싶던 원단을 꺼냈어요~ ^^

스커트를 이렇게 절개하여 사다리 레이스를 끼워 박았어요~

 

요로코롬 완성~

 

단독으로 입지 않고 이너 원피스로 입으려고 만든거에요~ㅋㅋㅋ

 

스커트에만 안감을 넣었습니다~

 

이렇게 이너로 입을 계획이에요~ ^^

 

 

두어달 전 착샷

 

최근 착샷

 

린넨코트 입었는데

뭐든 위에 걸쳐면 다 어울려요~ㅋㅋ

 

 

이러고 잠깐 읍내 다녀왔답니다~ ^_^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