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행복재봉방/여자옷

스퀘어넥 퍼프소매 원피스

by +소금 2022. 5. 18.
728x90
반응형

 

봉마담 포목점의 봉마담님께서 여름 원단을 주셨어요~ 히히 ^^

남편 셔츠를 만들까 했는데 색깔이 남편에게 잘 안 어울리길래 제 원피스를 만들었어요~ㅋㅋㅋ

 

 

작년에 그린 블라우스의 소매 패턴과

재작년에 그리기만 하고 만들지 않았던 스퀘어넥 원피스 몸판과 스커트 패턴으로

반팔 원피스를 만들었어요~ ^^

 

풍성한 퍼프소매가 굵은 팔뚝을 가려줄 것 같아서 만들었어요~ㅋㅋㅋ

 

 

착샷입니다..

제가 퍼프 소매를 즐기는 편이 아니라 몰랐는데

통통한 사람이 퍼프소매 입으면 더 뚱뚱해 보이나봐요~ ^^;;

실제보다 떡대가 있어보여요.. ㅡ.ㅡ

 

 

소매 아래로 보이는 팔이 가늘어야 되는데 그렇지 않으니

퍼프가 그냥 다 내 팔뚝 같아요~🤣🤣🤣

 

 

저는 뽀글뽀글? 쪼글쪼글? 그런 느낌의 리플원단을 별로 안 좋아하는데

요 시어서커는 쪼글거리지 않고 살짝 올록볼록해서 좋더라고요~

가볍고 시원하고 몸에 붙지 않으면서 세탁해도 다림질 안 해도 됩니다요~ ^^

정말 여름 원단으로 딱이어요~!!! 👍👍👍

 

 

 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