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행복재봉방/여자옷

새하얀 원피스 만들기

by +소금 2017. 5. 2.
728x90
반응형


 

  새하얀 원피스 만들기




화이트 블라우스를 얼마 전 만들고 나니 원피스도 화이트로 만들고 싶어지더라고요~ㅎㅎ


이건 린넨코튼 혼방이에요.


뒤판엔 맞주름을 하나 넣어요~


박아서 맞주름을 고정했어요~


앞판엔 핀턱을 넣어야 하는데 책에는 2mm로 하라고 되있더라구요..


그런데 핀턱을 처음 해보는거라 자신이 없어서 5mm로 하고 갯수를 줄였어요~ㅋㅋ


핀턱 완성~ㅎ

앞으론 핀턱을 자주 활용해야겠어요~ :D 


어깨를 연결하고..


목둘레는 인바이어스 처리해요.


소매에 주름을 먼저 넣고..


몸판에 소매를 달아요~


옆선을 잇고 소맷단에 바이어스를 달고 밑단을 접어 박으면 완성이에요~!


소매는 7부에요~ㅎ




뒷모습이에요~


마순이가 입어봤어요~ㅎ



마순이는 날씬해서 부해보이지 않네요.. 


제가 입으니 좀 부해 보여요.. 아니, 그냥 몸이 부한건가.. ( Ĭ ^ Ĭ ) 

역시 제 몸에 화이트는 무리인가봐요.. 엉엉..

하얀색이어도 날씬해보이는 디자인은 없겠죠...? ㅡ.ㅡ

이 원피스는 가디건이나 자켓을 걸칠 때만 속에 입어야 할 듯 해요.

어서 살 빼자~ ( ̀_́)






+ 이메일 구독신청 +
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~

구독신청 후엔 메일인증 꼭 해주세요~!! ^^


구독 신청하는 방법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