퓨어린넨 화이트 블라우스 만들기




퓨어린넨으로 블라우스를 만들었어요~ :D 


살찐 뒤로 흰색은 잘 안 입으려고 하는데 이너로 입으려고요.. ㅋ


주름을 잡고요~


몸판과 연결해요~


시접은 위로 올려 상침해요~

앞뒤 똑같이 해요~


어깨를 연결하고요~


목둘레는 인바이어스로 처리했어요~


소매 끝에도 주름을 잡고요 몸판에 소매를 달아요~


옆선을 이은 후..


소매에 바이어스를 달아요~



소매에 바이어스 다는 게 손이 많이 가서 저는 잘 안 하게 되더라구요..


그래도 하얀 블라우스엔 해야 할 것만 같아서요~ㅋㅋ


밑단을 접어 박으면 완성이에요~



완전히 흰색은 아니고 아이보리에 가까워요~



얇은 린넨이라 이너로 입는게 아니면 안에 민소매를 입어야 해요~



무난하면서 깔끔한 블라우스에요~ㅎㅎ


퓨어린넨이라 확실히 더 고급스럽고 입어도 이뻐요~  ÷D 



어디에 받쳐 입어도 어울리는 블라우스라 활용도가 높을 것 같아요~ :D 





+ 이메일 구독신청 +
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~

구독신청 후엔 메일인증 꼭 해주세요~!! ^^


구독 신청하는 방법


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
신고
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
Creative Commons License
  1. Favicon of http://caprio.tistory.com BlogIcon 카프리오 2017.04.25 10:13 신고

    와우~러블리한 블라우스네요
    깨끗하고 시원해보여요~

    • Favicon of http://salt418.tistory.com BlogIcon +소금+ 2017.04.25 19:07 신고

      퓨어린넨이라 그런지 더 시원하더라구요~ 한 여름에도 입어도 될 듯 해요~ㅎㅎ
      이쁘게 봐주셔서 고맙습니다~

+ Recent posts

티스토리 툴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