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행복재봉방/소품과 가방

끈을 묶어서 메는 에코백

by +소금 2016. 8. 19.
728x90
반응형


 

  끈을 묶어서 어깨에 메는 에코백 만들기




어깨끈을 따로 달지 않고 제천으로 이어 재단하고

완성된 후 매듭지어 메는 에코백을 만들었어요~ ^^

겉감 안감 모두 린넨혼방이에요~



먼저 안감을 겉과 겉을 대고 몸판을 박은 후..


바닥은 8센티로 박았어요~


안감은 완성이에요~ㅎ


겉감엔 모티브를 달았어요~



앞뒤 다른 모양으로요~ ^^



투명실로 박았더니 티가 안 나서 좋아요~ㅎ


겉감도 안감처럼 몸판을 박고 바닥을 만들어줘요~


뒤집으면 이런 모양이에요~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


안감 안에 겉감을 넣는데 겉과 겉이 마주보게 넣어요~


입구에 창구멍을 내고 쭈욱~ 박아줘요~


손잡이 부분엔 가위집을 넣어요..


곡선에도 모두 가위집을 넣어요~


그리고 창구멍으로 뒤집어요~

이때가 젤 기분좋아요~ 흐흐~


간단하고 편하게 만드려고 손잡이를 따로 안 달고 같이 재단했더니..

폭이 좁아서 뒤집는 게 더 힘드네요..ㅋㅋ


드뎌 다 뒤집었어요~ㅎ


손잡이부분은 깔끔하게 다림질했어요~


그리고 입구와 손잡이부분을 상침해요~



상침 다 했어요~^^



끈을 이렇게 묶으면..


에코백 완성이랍니다~ㅎ



손잡이를 둘씩 묶어도 되고 네 개를 동시에 묶어도 될 것 같아요~


어깨에 메거나 팔에 걸치면 이런 모양이 되요~ ^^






사실 이렇게 새파란색을 좋아하진 않는데 왠지 만들고 싶더라구요~ㅋㅋ


연보라 안감과 제법 잘 어울려요~ㅎ



마순이도 메보고 저도 메봤는데 어깨에 충분히 메져요~ㅎ

파아란 색이라 더운 날씨에 시원해보일 것 같아요~ ^^




+ 이메일 구독신청 +
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~


구독 신청하는 방법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