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행복재봉방/소품과 가방

도어스톱 만들기

by +소금 2016. 7. 28.
728x90
반응형


 

  도어스톱 만들기




날이 더워 창문을 열어놓다 보니 바람이 불 땐 방문이 쾅~ 하고 닫혀서 깜짝깜짝 놀라는데요..

방문이 닫히지 않도록 도어스톱을 만들었어요~ ^^


린넨 커트지를 자르고 사방은 오버록쳤어요~


하나는 하얀 레이스를 달았어요~




하나는 베이지색 레이스를 달구요~ㅎ


먼저 반을 접어 옆을 박아요~


그리고 옆을 가운데로 오게 한 후 가름솔해서 아래를 박아요~

원래는 이 다음에 입구에 레이스를 달아야 레이스가 깔끔하게 달아져요~ ^^



바닥은 삼각모양으로 접어 10센티 폭으로 박아줘요~



그리고 이렇게 잘라줘요~

가로 세로가 모두 10센티 정도에요~


그리고 뒤집으면 이렇게 주머니가 되어요~ ^^



주머니 2개 완성~~ㅎ



집 근처에 이런 돌들이 있어 남편이 몇 개 주워다 줬어요~ ^^



주머니에 돌을 넣었어요~




그리고 마끈으로 입구를 묶었어요~


완전 간단하게 만들었어요~ㅎㅎ





컴퓨터방에 놓았어요~ ^^


가을이가 검수하러 오네요~ㅋ



가을아~ 어때?



"음.. 크지 않아서 일단 괜찮다냥~"


​"어디.. 건드려볼까냥.."


​"제법 묵직하니 무게감도 있고 쓸만하다냥~"


검수에 통과했네요~ ^^


무늬가 질리면 돌려놓으면 되요~ㅋ



다른 하나는 재봉방에 두었어요~


2층엔 맞바람이 불어서 잘 닫히거든요~

묵직하니 딱 좋아요~ㅎ

급하게 만들어서 아주 간단하게 만들었는데 

이 무늬가 질리면 다음엔 좀 더 이쁜 디자인으로 만들어봐야겠어요~ ^^




+ 이메일 구독신청 +
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~


구독 신청하는 방법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