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행복재봉방/소품과 가방

화장지 수납 홀더 만들기

by +소금 2016. 8. 23.
728x90
반응형


 

  화장지 수납 홀더 만들기



화장실에 앉아 있다 마무리 단계에서 화장지가 한두 칸밖에 없어 난감했던 경험..

누구나 있죠? ㅎㅎ

그래서 그런 난감한 일을 예방하고자 

두루마리 화장지 수납 홀더를 만들었어요~ ^^


아껴두었던 냥이 원단을 골랐어요~ 흐흐~

이 원단은 린넨 면 혼방이구요..

안감은 면으로 했어요~


화장지 폭보다 조금 넓게 재단을 하고 

안감과 겉감을 겉과 겉을 대고 'ㄷ'자로 박아요~

좁은 쪽 구멍은 창구멍으로 남기는거에요~



창구멍으로 쓸 한 쪽은 시접을 안쪽으로 접어 박았어요~

그리고 뒤집어요~


뒤집고 다림질한 모습이에요~


걸 수 있는 고리를 달 부분은 세모로 했어요~

저 멍뭉이 무늬와 냥이 무늬가 한 원단에 같이 있어요~ ^^


세모 꼭대기에 끈을 끼우고 상침해요~


창구멍으로 쓴 뚫린 쪽에 넣고 같이 박았어요~



그리고 반을 접어요~



맨 위만 박아요~


그리고 가운데를 박아서 칸을 나눠줘요~


귀여운 고양이 나무단추~ㅋ


요기다 달았어요~ㅎ



화장지 수납 홀더 완성이에요~ ^^



화장지를 넣어봤어요~


이렇게 달아놓는거에요~ㅎ

화장지를 더 넣고 싶으면 더 길게 해서 칸을 나누면 되겠죠~?



식빵굽는 냥이의 마징가귀~~ ㅋㅋㅋ

일러스트가 넘 귀여워요~~ >ㅂ<



욕실에 걸었어요~ ^^



앉아서도 꺼낼 수 있도록 가까이 달았어요~ㅎ

샤워해도 물이 안 튀는 위치에요~ ^^


보기만 해도 안심이 되는군요~~ㅋㅋㅎㅎ









+ 이메일 구독신청 +
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~


구독 신청하는 방법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