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행복재봉방/여자옷

슬럽 린넨 원피스 만들기

by +소금 2016. 5. 20.
728x90
반응형


 

  슬럽 린넨 원피스 만들기







슬럽 린넨으로 홈웨어 원피스를 만들었어요~ ^^

코랄색이라 봄에 딱 어울려요~ㅎ



재단을 해요~



어깨를 연결하고 목둘레는 인바이어스를 해요~

바이어스는 제천으로 해야 이쁜데 집에서 입을꺼니까.. 하고 걍 광목 바이어스로 했어요~

이눔의 귀차니즘.. ㅡ.ㅡ



그리고 소매를 달아요~



그리고 스커트를 달아요~

원단이 좀 무거워서 주름을 안 잡고 그냥 플레어 스탈로 했어요..

밑단을 더 넓게 해야 이쁠 텐데 원단이 모자랐어요.. ^^;;



옆선을 잇고 소매와 밑단을 접어 박으면 완성이에요~ ^^




주름 없는 홈웨어는 오랜만이에요~ㅋ



주름이 없으니 확실히 배를 덜 가려주는 것 같아요.. ㅡ.ㅡ






워싱 원단이라 만들고 나서 세탁했어요~

세탁하고 잠깐 입었는데 저렇게 주름이 갔어요~

린넨의 자연스러움~ ^^

조끼를 걸치니 더욱 내추럴하네요~ㅎ



케이프를 걸치니 소녀소녀하네요~ ^^

옷이 아무리 소녀 같아도 전 아줌마.. ㅡ.ㅡㅋㅋ




+ 이메일 구독신청 +
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~


구독 신청하는 방법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