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행복재봉방/홈패션 외

봄이니까 꽃무늬 앞치마~ ^^

by +소금 2016. 4. 21.
728x90
반응형


 

  봄이니까 꽃무늬 앞치마 만들기




봄을 맞이하여 꽃무의 앞치마를 만들었어요~

허리앞치마 하나와 기본앞치마 하나 이렇게 두 개를 만들었어요~ ^^




+ 튤립 허리앞치마 +


린넨 원단이구요..

밴드는 화이트 린넨으로 했어요~

더욱 여성스럽게 하려고 밑단에 화이트 레이스를 달았어요~ㅎ


뒷면이에요~

옆은 두 번 접어 박구요~


레이스를 단 모습이에요~

허리에 주름을 넣어요~

그리고 밴드를 바이어스 달 듯이 달아요~



완성이에요~ㅎ

허리앞치마는 밴드만 달면 되서 쉽지만 밴드 달 때 심혈을 기울여야 해요~ㅋㅋ



+ 백합 기본앞치마 +

면 원단이에요~

주름 없이 기본앞치마로 만들었어요~

목끈과 허리끈을 고정하고..

옆은 1센티만 접어 다려놓아요~

안단 윗부분엔 심지를 붙였어요~


앞치마 겉에 안단 겉을 대고 둘러 박은 후 뒤집어요~

뒤집은 모습이에요~

다림질을 하고 전체를 상침하면 완성이에요~ ^^

상침하여 완성된 모습이에요~

안쪽도 깔끔해요~ㅎ

마순이 착샷~

꽃무늬를 칼같이 맞춰서 주머니를 달까 하다 말았어요..ㅋㅋ
이눔의 귀차니즘.. ㅡ.ㅡ

끈이 안 보여서 옷을 입히고 다시 해봤어요~

디자인은 심플한데 무늬가 화려해서 지루하지 않은 것 같아요~ ^^

사진 찍는데 테이블에 올라간 초동이에요~ㅋ

튤립 앞치마도 매봤어요~ㅎ



앞치마를 맨 것이 아니라 스커트를 입은 것 같아요~ ^^


강렬한 색감의 튤립이 봄에 딱 어울리네요~ ^^

끈에 관심을 보이는 초동이~ㅋ

초동이와 튤립도 왠지 잘 어울리는 것 같아요~ ^^





+ 이메일 구독신청 +
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~


구독 신청하는 방법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