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행복재봉방/홈패션 외

카페 에이프런 만들기

by +소금 2016. 3. 22.
728x90
반응형


 

  카페 에이프런 만들기




카페 에이프런 / 카페 앞치마는 주름이 없는게 특징인데요..

날씬하면 카페 에이프런 했을 때 참 이쁘더라구요~ㅎ



퓨어린넨 체크와 무지로 하나 만들고요..

면이 섞인 린넨 무지와 꽃무늬로 하나 만들었어요~ㅎ

먼저 네이비를 만들었어요~

이건 책에 있는 패턴으로 만들었어요~

체크 바탕 위에 네이비 무지로 주머니를 달았어요~


벨트부분은 네이비로 했어요~

주름이 없으니 만들기는 편하더라구요~ㅎㅎ


완성이에요~ ^^

심플한 카페 에이프런 하나 완성이요~!

이 앞치마를 만들고 며칠이 지난 후..

꽃무늬 앞치마를 만들었어요~ㅎ

이건 패턴 없이 그냥 제 맘대로 만들어봤어요~

꽃무늬는 주머니인데요..

길게 해서 큼지막한 주머니 세 개를 만들고 꽃무늬 겉에 작은 주머니도 하나 달았어요~

주머니가 많은 유용한 앞치마에요~ ^^


바탕은 버건디 린넨이에요~

바탕 위에 주머니를 이렇게 달았어요~ㅎ




모서리는 두껍지 않게 사선으로 처리했어요~


허리 밴드는 꽃무늬로 했어요~
안에 심지도 붙였구요..

바이어스 두르듯이 밴드를 달아줘요~

끈도 달구요~


두번째 카페 앞치마 완성이에요~ ^^






작은 주머니 하나에..

큰 주머니 3개에요~ㅎ


깔끔한 꽃무늬 카페 에이프런이에요~ㅎ

마순이가 앞치마 2개를 입어보았어요~ ^^


요건 청바지에 매면 이쁠 것 같아요~ ^^



퓨어린넨이라 촉감이 좋아요~ㅎ




이건 꽃무늬라 그런지 여성스러운 느낌이에요~ㅎ



옷이든 앞치마든 날씬하면 다 이쁜 것 같아요~ㅎ

제가 한 번 매봤습니다..

마순이가 했을 때의 느낌이 안 나는군요.. 쿨럭.. ㅜㅜ

제가 맸을 때보다 의자에 걸쳤을 때가 더 이쁘네요.. ㅡ.ㅡㅋ

저 야옹이 넘 귀여워요~~ㅎㅎ

캐주얼하고 싶을 땐 네이비 앞치마를..

여성스럽고 싶을 땐 꽃무늬 앞치마를 하면 될 것 같아요~ 흐흐~~




+ 이메일 구독신청 +
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~


구독 신청하는 방법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