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소소한 일상

치즈케이크와 떡

by +소금 2015. 12. 21.
728x90
반응형


  치즈케이크와 떡




띵동~

택배가 왔어요~~~ㅎㅎ

우와~~ 꽉 찼어요~~

초동아~~ 니꺼 아니다~~~

치즈케이크 5개와 식빵과 쑥떡과 콩가루가 왔어요~ㅎㅎ

친구 남편분이 빵 만드는 일은 하시는데 

모든 빵이 맛나지만 무엇보다 치즈케이크가 정말 짱이거든요~ㅋ

그래서 저희는 택배로 부탁해서 먹고 있어요~

이 치즈케이크는 안 먹어본 사람은 있지만 한 번 먹은 사람은 없을 정도랍니다~! ^^


그런데 이번에 케이크도 하나 더 보내주고 식빵과 쑥떡을 같이 보내줬어요~


택배로 오다보니 살짝 눌렸지만 맛은 변함없어요~

오자마자 남편과 폭풍흡입~ㅋㅋㅋ

감탄사를 연발하며 먹었네요~ㅎ


풍부한 치즈와 전혀 느끼하지 않은 맛이 정말 일품이에요~








쑥떡은 전자렌지로 살짝 돌려 자른 후 같이 보내준 콩고물을 잔뜩 묻혀 먹었어요~

쫄깃한 인절미 정말 맛나요~

인절미는 남편이 좋아해요~ㅎ


이쁘게 못 잘라서 모냥은 별로지만 맛은 좋아요~! ^^


잘 먹을게 친구야~

고맙대이~~ ^^






+ 이메일 구독신청 +
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~


구독신청 방법
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