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소소한 일상

길냥이 남매 소식

by +소금 2015. 12. 18.
728x90
반응형


  길냥이 남매 소식








http://salt418.tistory.com/1614


얼마 전 초동이 아빠(진짜 아빠인지는 모르지만 저희가 부르는 이름)가 영역을 넘기고 간 새끼들 소식이에요~

남매냥인데 꼭 같이 다녀요~ ^^


사진은 지난 가을에 남편이 찍은거에요~ ^^

2층 테라스에서 찍은 사진인데 수컷냥이 남편을 보고 있어요~


고개내민 암컷냥~




주변 환경이 깨끗해서 길냥이들도 깔끔해요~


찹쌀똑 핥핥~





남편이 조성해놓은 밭과 음식물 쓰레기장이 완전 길냥이 남매 놀이터가 됐어요~ㅎㅎㅎ

"오빠야~ 머 잡았냥~?"


놀다가 그루밍도 해요~ㅋ


잡기놀이~~



무슨 소리가 났는지 뛰어놀다 멈추네요~












놀다가 배고프면 밥 먹어요~ㅎ

노랑이 먼저 먹고~

삼색이도 먹고~




"밥 먹는거 첨 보시냥~? 왜케 우리만 보시냥~?"


한 쪽 양말은 긴 양말, 한 쪽 양말은 짧은 양말을 신었네요~ㅋㅋㅋ


밥 먹었으니 또 잡기 놀이~~ㅎ

가을이랑 초동이 같아요~ㅎㅎㅎ


덩치 큰 오빠냥이 이겼어요~ㅋㅋ



"아~ 고만 하라냥~"

노랑이가 삼색이를 풀쩍 뛰어넘으면서 장난을 치자 삼색이라 귀찮대요~ㅋㅋ





신나게 잘 놀죠~?

노는 거 구경하는 것도 정말 재미나요~ㅎ

처음 왔을 때보다 많이 자랐어요~

오래도록 보고픈 남매냥이에요~ ^^





+ 이메일 구독신청 +
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~


구독신청 방법
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