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즐거운 냥남매/가을 & 초동

우리 남매냥이 선물받았어요~!

by +소금 2015. 7. 31.
728x90
반응형


  우리 남매냥이 선물받았어요~!





꺄악~~!! 

가초남매 or 을동남매가 대형 스크래쳐 침대를 선물받았어요~

고양이 스토커님께서 이렇게 보내주셨어요~

생각지도 못했는데..ㅜㅜ

정말 고맙습니다~~!!!


자리는 요기로 정했어요~
호박방석은 겨울에 다시 꺼내기로 하고 호박방석 자리에 놨어요~ㅎ


정말 이쁘죠~? 크기도 커서 두 마리가 같이 누워도 충분할 정도에요~
근데 우리 남매냥이 그럴 일이 생길지는 모르겠지만요~ㅋ


같이 보내주신 캣닢쿠션과~


마따따비 가루와 캣닢 가루, 마른 캣닢이에요~ ^^


초동이가 먼저 접수했어요~ㅋㅋㅋ

바로 벅벅 긁어주네요~

곧이어 나타난 가을이~
냄새 맡고는..


박박~~ㅋㅋ
역시 스크래쳐는 절대 실패를 안해요~ㅎㅎㅎ


가을이가 나가자 바로 또 초동이가 차지했어요~ㅎ

"역시 신상이 최고다옹~~ 맘에 쏙 든다옹~~"


기분 좋은지 뒹굴뒹굴~~

그러더니 갑자기 스크래쳐를 깨물깨물~~
초동아~! 안돼~!!!!


"내꺼라고 찜콩한 것 뿐이다옹~"

초동아~ 첫 날부터 뜯어놓음 어케~~~


다시 나타난 가을이~~ㅋ


스크래쳐를 맘껏 차지하고 싶은데..

바로 앞에 초동이가 있으니 냄새만 맡다 가더라구요.. 
점점 초동이에게 밀리는 가을이.. ㅠㅠ


초동이가 같이 보내주신 캣닢 쿠션에 환장하는 중입니다~ㅋㅋ

가을이가 슬그머니 나타났어요~ㅎ


잠시 멈춘 초동이..

"누나도 이거 갖고 놀래?

"글쎄다.."

가을이에게 주니 걍 나가버려요~

가을인 마따따비는 환장할 정도는 아니지만 조금은 좋아하는데 캣닢은 영 반응이 없어요~


가을이가 나가자 하던거 마저 하는 초동이~~ㅋㅋㅋ



"고스님~ 고맙습니다옹~~ 아껴쓰겠습니다옹~~!"

인사성도 밝은 초동이에요~~~ ^^


작년 나눔하셨을 때 받은 스크래쳐 침대를 초동이가 거의 망가뜨렸는데

또 이렇게 보내주시다니... 

저희 냥남매가 복이 터졌어요~ ^^

고스님 정말 고맙습니다~

감사히 잘 쓸게요~!!  



+++

다음 주 한 주는 블로그를 쉴 것 같아요~ ^^

휴가철이니 저도 휴가를 쓰려고요~ㅎ

아마도 저는 방콕을 가지는 않고 방콕을 할 것 같습니다만.. 킁..

그래도 쉼을 갖고 싶어서요~ ^^

한 주이긴 해도 주말 끼면 열흘동안 쉬게 되겠네요~

이웃님들도 휴가 잘 보내시고 더운 여름 건강히 나시길 바랍니다~

다다음 주에 뵈요~~!!!  ^-------^





+ 이메일 구독신청 +
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~


구독신청 방법
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