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즐거운 냥남매/가을 & 초동

얼짱 가을이~

by +소금 2015. 7. 29.
728x90
반응형


  얼짱 가을이~






이러고 자고 있어요~~ㅋㅋㅋㅋㅋ


사진을 마구 찍으니 깼어요~ㅎ

왜 그러고 자고 있었어 초동아~ 넘 웃겨~ 팔 아프겠다~ㅋㅋㅋㅋ

"자고 있던 것이 아님미닷! 잠시 생각하고 있었습미닷!"


잠시 후 또 저를 방해하며 자는 초동이..



흑미 찹쌀똑이 눈앞에 있군요~

안 만질 수 없죠~~ㅎㅎ


말랑한 찹쌀똑을 눌러보았어요~ㅋㅋㅋ

이렇게요~ 킥킥~

가을인 밖을 보고 있네요~

그리고 또 다른 창에서 밖을 보고 있어요~


이쪽에 참새가 많은데 참새를 보고 있나봐요~


하악~!! 얼짱 가을이에욧~~!!

오늘도 저는 불출산을 오릅니다~ 흐흐~~







+ 이메일 구독신청 +
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~


구독신청 방법
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