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즐거운 냥남매/냥이용품 후기

닭고기가 들어간 캔 5가지 기호성 테스트

by +소금 2014. 9. 17.
728x90
반응형


  닭고기가 들어간 캔 5가지 기호성 테스트





가을인 물을 잘 안 먹어서 사료에 물을 조금씩 부어주는데요.. 물을 많이 부어주면 사료도 잘 안 먹어서 살짝 적시기만 할 정도로 부어줘요..

그래서 간식에 물을 많이 부어줄 요량으로 그나마 가을이가 좋아하는 닭고기가 들어간 다섯가지 캔을 사보았어요~ ^^



1. 런치캔 치킨+가다랭이 





줄 때 물을 좀 더 부었는데 사진 찍는 도중에 막 와서 먹더라구요~ㅋㅋㅋ


그렇게 처음에 잘 먹더니 한 캔을 다 먹는데는 좀 시간이 걸렸어요~

그래도 런치캔은 잘 먹는 편이에요~~


기호성 ★★★★☆




2. 르샤 프리미엄캔 참치+치킨


이젠 캔만 들면 지껀줄 알아요~ㅋ


물을 더 넣은거에요~




이건 다먹는데 런치캔보다 더 오래걸렸어요~


기호성 ★★★




3. 쉐바 디럭스 촉촉한 닭가슴살 





보기엔 맛나 보였는데 잘 안 먹어서 위에 사료를 뿌려주었어요~

사료덕에 그나마 이 정도 먹었어요.. ^^;;

쉬바는 파우치가 주식캔이란걸 얼마 전에 알았어요~ㅋㅋ

그래서 파우치도 먹여보려고 샀어요~ㅋ 후기는 나중에 올릴게요~ㅎ


기호성 ★★




4. 스케지어 네이처 캣(순 닭고기살) 






이건 별로 좋아라 하지 않더라구요~


기호성 ★★




5. 캐럿 순 참치+닭가슴살


냄새가 괜찮은가봐요~ㅎ



물을 좀 더 부었어요~





이 정도로 먹는데 시간이 좀 걸리더라구요..


기호성 




가을인 이 다섯가지 중에 런치캔을 젤 잘 먹어요~

물을 많이 부어주긴 해도 간식이라 자주 주기가 왠지 좀 그래요.. 

물먹이기 넘 힘들어요.. ㅠㅠ




+ 이메일 구독신청 +
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~


구독신청 방법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