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즐거운 냥남매/냥이용품 후기

고양이 장난감 - catch me if you can(동영상)

by +소금 2017. 1. 5.
728x90
반응형


 

  고양이 장난감 - catch me if you can




초동이가 시도때도 없이 하도 놀아달라고 졸라서

혼자 놀 수 있는 장난감을 샀어요~ㅎㅎ


catch me if you can이라는 장난감인데 평이 좋더라구요~ ^^ 


바스락거리는 천과 몸체, 스틱이 2개 들어있어요~


스틱은 구멍에 꽂고 몸체 뚜껑을 벗긴 후..


천을 씌우고 뚜껑을 덮으면 이런 모양이 되요~ㅎ


버튼을 누르면 스틱이 쉭쉭 돌아서 고양이를 자극해요~ㅋㅋ


단계는 초급-중급-상급-자동 이렇게 4단계인데 

자동이 랜덤이라 속도가 빨랐다, 느렸다, 멈췄다를 반복해서 반응이 좋아요~ ^^


처음 틀자마자 초동인 재밌어 해요~ ^^


작전 성공이에요~

이거 보고 있느라 조르지도 않고 귀찮게 하지도 않아요~ㅋㅋ




완전 흥분하거나 난리치진 않지만 재밌는지 

계속 보고 있거나 깃털을 잡으려고 해요~ㅎ


깃털에서 끈으로 바꿔도 잘 놀아요~ㅎ




초동이가 신나게 놀고 있는데 가을이가 들어왔어요~



가을인 모터소리가 나니 무서워해요.. ㅡ.ㅡ


신난 초동이~


신중한 가을이~

무서워서 벽쪽으로 빙 돌아가며 탐색하고 있어요~



가을인 모터 돌아가는 소리가 나는 장난감을 싫어해요.. ^^;

청소기는 오히려 초동이가 더 무서워하는데 소리가 청소기보다 훨씬 작은데도 무서워하네요.. ㅡ.ㅡ;




가을아.. 그렇게 무섭니~?


가만히 바라보더니..


조심스럽게 그리고 날렵하게 터치해요~ㅋㅋ




멈췄던 끈이 갑자기 휙~ 돌아가니 깜놀한 가을이..




다시 다가가서..


먼저 공격하려고 발을 들었는데..


아무래도 무서웠는지 돌아나오더라구요..



초동인 누나가 그러든지 말든지 혼자 신났구요~ㅎ

벌써 깃털 몇 개가 빠졌어요~ㅋ


멀찌감치서 지켜봐요~


재밌게 놀아요~ ^^


"누나도 같이 놀자옹~"


"나.. 난.. 됐오~ 너나 놀아~"


정말 저희 냥남매는 성격도 취향도 너무나 달라요~ ^^

사실 초동이 취향저격을 노렸는데 넘 잘됐죠~ㅎ

한동안은 초동이가 조르지 않아 편할 것 같아요~ㅋㅋ

동영상도 담아봤어요~ ^^
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





+ 이메일 구독신청 +
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~


구독 신청하는 방법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