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소소한 일상

뽀짜툰 출간 기념 이벤트 당첨~!

by +소금 2014. 5. 9.
728x90
반응형


  뽀짜툰 출간 기념 이벤트 당첨~!






제가 즐겨보는 웹툰 중 다음 웹툰에서 연재 중인 뽀짜툰이 있어요~~

네 마리의 냥이들과 살면서 재밌는 에피소드를 그린 만화에요~

얼마 전 뽀짜툰 출간 기념으로 댓글 이벤트를 했는데 당첨이 되었지 뭐에요~~ 흐흐~



단행본을 받고 싶었는데 캐릭터 상품이 당첨 되었어요~

이게 어디에요~~ㅎ



당첨되고 한 달 뒤에 배송이 되었어요~



이건 데스크노트에요~ 아직 뜯지도 않았어요~~ㅎ



이건 모니터 옆에 붙여놓은 메모 보드에요~

제가 제일 좋아하는 냥이는 쪼꼬에요~ㅎ



이렇게 붙여놓는 거래요~ㅎ 

저를 감시하는 포비 넘 귀여워요~~



메모 보드에 써 있는 책 제목이 참 재밌고 귀여워요~ㅎ



단행본은 당첨이 안 되서 제가 구입했어요~ㅎ




표지를 열자마자 가족 사진에 완전 빵터졌어요~ㅋㅋ

책을 읽는 내내 짠하기도 하고 웃기기도 하고 감동적이기도 했어요~

냥이와 살고 있어서 더 공감이 갔나봐요~ ^^






+ 이메일 구독신청 +
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~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