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소소한 일상/재밌는 여행

마약김밥이 유명한 광장시장

by +소금 2014. 3. 10.
728x90
반응형



얼마전 서울에 나갔다가 시간이 조금 남길래 광장시장에 갔었습니다~

광장시장이 육회, 빈대떡, 마약김밥이 유명하다죠~ ^^




사람이 정말 많더라구요~



유명한 집은 이렇게 줄을 서서 사먹더라구요~



수수부꾸미를 사려고 저렇게 줄 선 거에요~ 



녹두전이 뜨악~~ 제가 녹두전 정말 좋아하는데 저렇게 쌓여있으니 왠지 맛나 보이지가 않더라구요.. 심리도 참.. ㅡ.ㅡ;;; 




다른 음식점엔 사람이 꽉차있는데 횟집들은 겨울인데도 인기가 없더라구요...



신발산이네요~ㅎ




출출하길래 토스트 하나를 사먹었습니다~ 1300원이에요~ ^^ 맛나더만요~ㅋ



이집 마약김밥이 젤 유명한지 줄이 제일 길더라구요~



손님이 많아서 그런지 미리 많이 만들어놓고 팔더라구요~ 저도 줄서서 1인분 샀어요~ 흐흐~~

사실 제가 광장시장에 간 목적은 이 마약김밥 때문이거든요~ 김밥을 원래 좋아하지만 유명한 마약김밥을 꼭 먹어보고 싶었어요~^^



마약김밥집이 엄청 많은데요~ 줄이 제일 길었던 모녀 마약김밥과 다른 김밥집에서 각각 1인분을 샀어요~

갑자기 호기심이 들어 맛이 다를까 똑같을까 궁금해지더라구요~~ㅎㅎ

꼬마김밥을 겨자소스에 찍어먹는 건데 소스 색깔이 다르죠~?



집에 와서 온식구가 시식을 했습니다~~ㅎ

모녀 마약김밥 소스에는 겨자맛만 났고 다른 김밥집 소스에는 겨자와 와사비맛도 나더라구요~

솔직히 김밥도 소스도 모녀 마약김밥집이 더 맛있었어요~ 사람들이 달리 줄을 서는게 아니더라구요~~ ^^

사진보니 또 먹고 싶네요~ 마약이 맞나봐요~~~ㅋㅋㅋ
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