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즐거운 냥남매/가을 & 초동

혼자서도 잘 노는 초동이~

by +소금 2016. 5. 2.
728x90
반응형


 

  혼자서도 잘 노는 초동이~




초동인 에너지가 너무 넘쳐요.. 그래서 놀아줘도 끝이 없어요~ㅎ

늘 제가 먼저 지쳐서 문고리에 달아놓는 카샤카샤붕붕을 샀어요~ ^^


가을인 꼭 사람이 흔들어줘야 노는데 초동인 혼자서도 잘 놀거란 확신이 있었어요~

왜냐면 가만히 있는 쥐돌이와도 너무나 잘 놀거든요~ㅋㅋ


역시 예상대로 초동인 아주 신나고 놀더라구요~ㅎㅎㅎ


신난 초동이~ㅎ



이렇게 편한 걸~~
진작에 살걸 그랬나봐요~ㅎㅎ




그런데 이렇게 매달아 놓으니 이틀을 못 넘기고 낚싯대가 망가졌어요.. ㅠㅠ

무한리필 낚싯대 어디 없을까요.. ㅡ.ㅡ;;


초동이가 신나게 노는 동안 가을인 문 밖에서 이러고 있더라구요~ㅎㅎ



동영상은 남편이 초동이와 낚싯대로 놀아주는 모습과 

놀고 난 후 쓰담쓰담해주는 모습이에요~ ^^

초동이의 우렁찬 골골송도 들으실 수 있답니다~ㅎㅎ



+++

벌써 5월이에요~!

이번 달도 건강하시고 행복한 봄날 되세요~

늘 고맙습니다~  ^_______^




+ 이메일 구독신청 +
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~


구독 신청하는 방법

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