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즐거운 냥남매/가을 & 초동

쓰담쓰담 해달라냥~

by +소금 2016. 5. 6.
728x90
반응형


 

  쓰담쓰담 해달라냥~





작은 나방 같은 벌레가 싱크대 밑으로 들어갔는데 가을이가 기다리고 있어요~ ^^

벌레가 나오니 쫓아가요~

가을이가 한 번 툭 쳤는데 날개에 상처를 입은 벌레가 느려졌어요~

느려지니 지켜보는 가을이..

구경만 해요~ㅎㅎ

초동이었음 벌써 입으로 쏙~ㅋ


구경하다 다시 싱크대 밑으로 벌레가 들어가 놓쳤어요~

그래서 또 기다려요~ㅎㅎ


기다리다 답답했는지 솜방망이를 넣어봐요~ㅋ

샤샤샥~~~

하지만 잡힐 리가 없죠~ㅋㅋ

아쉬웠는지 한참을 기다리더라구요..


저는 그냥 방으로 들왔어요~

그랬더니 초동이가 책상 위로 올라와 눈뽀뽀를 날려요~ㅎ

불만 가득한 그 표정은 모냐~?

"쓰담쓰담 해달라냥~!!"

해달라면 해줘야지 제가 힘이 있나요.. ㅡ.ㅡㅋ

초동인 턱을 만져주면 좋아해요~ ^^

쓰담을 즐기는 초동이~

기분이 좀 나아졌군요~ㅋㅋ

가을이가 벌레를 포기하고 방으로 들어오길래 손을 내밀었어요~

가을인 손을 내밀면 스윽~ 하고 지나가요~ ^^

그리곤 궁디를 내밀죠~

그럼 저는 기계적으로 궁디팡팡을 한답니다~

가을인 궁디팡팡하면 뒹굴거리다가..

앉아 있다가..


자리를 옮겨가며 받아요~

그럼 어느새 자기도 해달라고 초동이가 궁디를 디밀며 제 옆으로 붙어 앉아요~ㅋㅋ

그럼 저는 양손으로 쌍팡팡을 하죠~

팔이 얼마나 아픈지 몰라요.. ㅡ.ㅡ


초동이랑 같이 해주니 가을인 또 자리를 옮겼어요..

뒹굴거리다..



일어나서는..

"두들기라냥~!!"


자리를 옮겨 또 궁디를 디밀며 제가 오길 기다리죠..ㅋㅋ

궁디팡팡을 시작하면 이런 패턴이 무한반복이에요~ㅎㅎㅎ





+ 이메일 구독신청 +
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~


구독 신청하는 방법
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