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행복재봉방/소품과 가방

선반 가리개 / 패브릭 바구니 / 덮개

by +소금 2015. 9. 1.
728x90
반응형


  선반 가리개 / 패브릭 바구니 / 덮개 





선반 가리개와 패브릭 바구니, 소다스트림 덮개를 만들었는데 

과정샷도 없고 사진도 몇 장 안 되서 몰아서 올려봐요~

안 올리기는 아깝기도 하구요~~ㅋㅋ

사실 필요해서 만들거라 이쁘게, 섬세하게 만들지 않고 금방 드르륵 박았어요~ㅎ


원단이 늘어나면서 수납장이 모자라더라구요..

그래서 남편이 선반을 조립해줬어요~ㅎ


이렇게 벽에 양쪽에 두 개 달았어요~

가리개 만들 원단이에요~

새로 산 선반 가리개는 치수를 잘못 계산해서 압축봉이 안 들어가더라구요.,.ㅋ

그래서 구찮아 걍 넓은 바이어스를 덧댔어요~

이쁜 천을 덧댈 것을.. 

자르기 귀찮아서 그냥 했더니 안 이쁘네요.. ㅡ.ㅡ



수납박스에도 가리개를 했어요~


그리고 남은 천으로 작은 바구니를 만들었어요~




이 바구니는 이렇게 사탕이나 젤리를 담는 바구니에요~ㅋ








그리고 소다스트림을 덮을 덮개를 만들었어요~

자투리 천으로 패치했어요~ㅎ

대충 했더니 좀 벙벙해요~

나중에 시간 나면 수선을 좀 해야할 듯 해요~



기분에 따라 노랑이나 파랑을 앞쪽으로 덮어요~ㅋ







+ 이메일 구독신청 +
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~


구독신청 방법
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