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행복재봉방/여자옷

블라우스 만들기 - 시원한 아사로 만들었어요~

by +소금 2015. 7. 2.
728x90
반응형


  블라우스 만들기 - 시원한 아사로 만들었어요~





60수 아사원단으로 반팔 블라우스를 만들었어요~ ^^

재단을 하구요~

안단에 심지를 붙여요~

그리고 어깨를 연결하고 목둘레에 안단을 겉과 겉을 대고 달아요~

앞에 트임을 줄건데요~ 브이 모양으로 박고 가위로 가운데를 자른 후 안단을 안쪽으로 넘겨요~

넘긴 안단은 다림질하고 상침해줘요~

그리고 소매를 달아요~

스커트부분을 먼저 밑단을 두번 접어 박구요~

주름을 잡아서..

앞뒤 상판에 이었어요~

보통은 상판도 옆선까지 잇고 스커트도 통으로 만든 후 끼워 박는데요.. 

이번엔 다르게 해봤어요~ ^^

스커트 먼저 잇고 옆선을 박았더니 저는 더 편한 것 같아요~

완성했어요~

앞은 이런 모양이에요~



역시 또 배가림용...ㅋㅋㅋ


아사라 굉장히 가볍고 시원해요~

안 입은 것처럼 가볍더라구요~

무늬가 있어서 비치지 않아 더 좋아요~ ^^






+ 이메일 구독신청 +
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~


구독신청 방법
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