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행복재봉방/여자옷

반팔 블라우스 만들기

by +소금 2015. 6. 22.
728x90
반응형


  반팔 블라우스 만들기





면 원단으로 블라우스를 만들었어요~

같은 디자인, 다른 원단으로 2개를 만들었어요~ㅎ

깔끔한 화이트~


어깨 연결하고 목둘레에 인바이어스 처리하고~

아래판 주름잡아 위판과 연결했어요~


작은 라벨도 하나 달아줬어요~ㅎ

소매달고 옆선 박고 단처리하면 완성이에요~ ^^

이런 모양이에요~




다음은 무늬가 있는 원단으로 만들어봤어요~

산 지는 되게 오래됐는데 이제사 꺼냈네요~ㅋ


같은 방법으로 완성했어요~ ^^




언제쯤 배를 안 가리는 옷을 만들까요.. 흑흑... ㅠㅠ

살은 안 빼면서 이러네요~ㅋ






+ 이메일 구독신청 +
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~


구독신청 방법



728x90
반응형

댓글